2012년 3월 18일 일요일

모토로라 ‘온라인 채팅’ AS 지원


[지디넷코리아] 모토로라코리아는 온라인 상담과 원격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스마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모토로라용 레스큐 플러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이용하는 방식이다. 따로 서비스센터에 갈 필요 없이 휴대폰 일부 문제를 해결 가능하다.

온라인 채팅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모토로라 홈페이지에서 일대일로 받을 수 있다.

정철종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은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 어디서나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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