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에서 김주희 아나운서가 '정글의법칙'촬영당시 원주민 진바이에게 실제로 설렜다고 고백했다.
아나운서 김주희가 sbs tv 설 특집 '정글의 법칙w' 촬영 당시에 자신을 짝사랑하던 원주민인 진바이에게 실제로 호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21일 화요일 11시15분에 방송된 sbs 프로그램 '강심장' 장미의 저쟁 특집에 출연한 김주희 아나운서는 녹화에서
'진바이라는 원주민에게 야자수,꽃,다람쥐 꼬리 장식 등의 선물을 받고 솔직히 마음이 설렜다'고 말해 녹화장이 술러였다는 후문..
김주희 아나운서는 '21살의 진바이에게 자신이 32살의 여자임을 밝혔더니 순간 열 받아 했다며.. 사랑에 국경은 없지만, 나이는 존재한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통역사에게 물어보니. 화난건 아닌데 슬프다라고 했다며 이루어지지않은 사랑에 안타까움을...
한편..
이승기의 강심장 하차가 확정됐다고 한다.
가수겸 배우로 .. 리얼 버라이어티 일박이일의 멤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MC 이승기가 예능프로그램'강심장' 에서 하차하기로 했다.
이승기는 상반기 중 '강심장' MC 에서 물러나 연기와 가수 일본활동에 전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SBS측은 이승기가 빠르면 3월쯤 '강심장'을 떠날 것을 보고 있지만 아직 정화간 날짜와 후임 MC 에 대한 결정은 안된 상태라고 ..
이승기의 강심장 하차는 지난해 부터 논의돼 왔으나 강호동의 잠정은퇴 선언으로 단독MC로 지금까지 잘 진행해 왔다.
팬들은 '강호동 없이 혼자 의리지키며 진행하느라 고생했다. 당분간 예능에서 못보는 건가?..좋은 드라마로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다..'며 아쉬움을 표해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5월부터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킹투허츠'를 촬영하고있다..
또한..
이승기는 26일 방영되는 해피썬데이 최종회인 1박2일 눈물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재다.
19일 방송된 1박2일 예고편에 마지막 녹화에 임하는 멤버들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미션인줄 알고 찾은 영화관에서 지난 1박2일 5년간의 추억이 담긴 영상을 보며 멤버들과 스탭들은 부둥켜안고 눈물을 흘렸다.
26일 마지막 방송 예정인 '1박2일' 최종회 예고편 속 오열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해피썬데이 1박2일은 2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하며 3월4일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 1박2일 시즌2 로 돌아올 예정이다..
오랜 시간 함께했던 국민 예능 1박2일의 최종회가 사뭇 아쉬움으로 남는다.
신림동점집-천궁신암
출처
원문링크 : 이승기 강심장 하차.. 김주희 아나운서. 원주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