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5일 월요일

힐링캠프 최민식 편. Izo


힐링캠프 최민식 편.

힐링캠프 최민식 편을 보았다.

때론 직선적이고 거친 듯 하지만 그 속에 묻어나는 진정성과 진솔함에 매료되었다고 할 수 있겠다.

역시 어느 분야든 대가들의 이야기는 들을 게 있고 배울 게 있어서 좋다.

명품배우로서의 전문성과 수십 년의 세월을 뛰어넘는 뜨거운 사제지간의 정을 보며, 교사로서의 내 모습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되었다.

개인적으로 교사로서 전문성을 가지기가 참 어렵다고 생각이 되는데(특히 초등), 배우 최민식 씨의 모습을 보며 많은 도전을 받았다.

이야깃거리가 많아 2부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그 시간이 길지 않게 여겨졌고, 다 시청한 후에는 여운이 남는 좋은 시간이었다.

힐링캠프 최민식 편.



채시라 quot;두아이 때문에 2년간 방송출연 안했다quot;
[스타뉴스 강소연 인턴기자]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배우 채시라가 2년 동안 방송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를 밝혔다. 채시라는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2년 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채시라 "남편 김태욱이 예물 준다길래 귀 뚫었다"
사연을 공개했다. 채시라는 3월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성형은 물론이고 귀도 안... 때도 시어머니 손을 잡고 가서 뚫었다고 덧붙였다. (사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하수정 hsjssu@

힐링캠프 채시라, 2년 간의 공백기를 갖게 된 이유는?
2년 간의 공백기를 갖게 된 이유를 밝혔다. 채시라는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공백기를 갖게 된 것에 대해 아이와 시간을 보내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날...

출처
원문링크 : 힐링캠프 최민식 편. Iz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