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넷코리아] LG유플러스와 티켓몬스터가 소셜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손잡았다.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티켓몬스터와 20일 LG유플러스 본사 사옥에서 소셜커머스 신규사업 개발과 관련해 상호협력과 장기적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자영업자 및 중소상공인 대상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의 신규 사업 모델을 공동 개발한다. 티켓몬스터의 로컬 마케팅 역량과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Wi-Fi), 이동통신 기지국, GPS 등의 통신 인프라를 이용해 위치기반 마케팅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가 보유한 인터넷데이터센터(IDC), 페이먼트 게이트웨이(PG) 등 인프라 사용 협력, 광고플랫폼 유플러스AD 채널과 티켓몬스터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진행 협력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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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티몬의 지역상권 기반의 비즈니스와 LG유플러스의 인프라가 결합한 로컬 마케팅 플랫폼은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모델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더 나은 로컬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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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링크 : LG유-티몬, 소셜커머스 활성화 손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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