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수목드라마 _ 부탁해요 캡틴] 총 20부작, 15세이상 관람가, 오후 09:55~
연출 주동민 / 극본 이재연, 정나명
구혜선 (한다진 역) / 지진희 (김윤성 역) / 유 선 (최지원 역) / 이천희 (강동수 역) / 클라라 (홍미주 역) / 김창완 (한규필 역) / 이휘향 (양미혜 역) / 갈소원 (한다연 역) / 이아현 (양말자 역) / 조형기 (강팔봉 역) / 최일화 (홍인태 역) / 서인석 (차명진 역) / 임성언 (장민아 역) / 주성민 (허재수 역) / 하주희 (이주리 역) / 강남길 (최달호 역) / 김진근 (운항팀장 역) / 최유화 (정사랑 역) / 박재랑 (조완준 역) / 윤정 (최민숙 역) / 류상욱 (최종일 역)
<부탁해요 캡틴> 지진희, 사랑스러운 파티쉐로 변신!
까칠한 캡틴에서 달콥한 캡틴으로~~
- 까칠 도도남 지진희, 사랑에 빠지면? 직접 케이크 만드는 로맨틱가이 변신!!
- <부탁해요 캡틴> 지진희, 뽀송이 발표회를 위해 케이크 만드는 달콤한 캡틴!
- <부탁해요 캡틴> 지진희-구혜선 '지구커플' 이번에는 제과점 데이트? 달달하네~
--------------------------------------------------------------------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이재연, 연출: 주동민, 제작: (주)이야기 365) 의 냉철하고 근엄한 캡틴 지진희가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로맨틱가이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이국적인 디너데이트에 이어 이번에는 달콤한 '제과점 데이트' 를 즐기는 윤성(지진희 분)과 다진(구혜선 분)은 뽀송이의 유치원 발표회를 축하하기 위해 수제 케이크 전문점을 찾아 직접 케이크를 만들며 파티쉐로 완벽 변신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지구커플(지진희, 구혜선 커플)'은 같이 초코펜을 잡고 "뽀송 발표회 축하! 펭귄아저씨와 언니야가' 라는 글씨를 삐뚤빼뚤하게 쓴 후 서로를 따뜻한 눈길로 바라본 뒤 하이파이브를 하며 행복을 만끽,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명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지진희가 분홍색 앞치마를 입고 신중하게 생크림을 바르며 마무리 토핑을 하는 모습은 진짜 '파티쉐' 못지 않은 포스를 뿜어내며 이 시대 또 한명의 '로맨티스트'가 탄생하는 순간을 알렸다고.
지진희가 케이크를 만드는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진희, 다음 번에는 파티쉐 역할 어떠신가요?", "윤성씨~ 분홍색 앞치마가 너~무 잘 어울리요!", "우리도 윤성표 케이크 먹고 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으로 지진희의 로맨틱한 변신에 환호했다.
한편, 22일 방송된 15회 말미에는 오랜 시간 윤성을 짝사랑 해오던 미주(클라라 분)가 윤성과 다진의 연애소식을 알고 분노하며 지구커플의 연애에 순탄치 않은 앞날을 예고, 긴장감을 고조시켰으며 회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16회는 2월 23일 목요일 SBS에서 9시 55분에 방송된다.
* 사진 - (주) 이야기 365
출처
원문링크 : [SBS수목드라마 _ 부탁해요 캡틴] <부탁해요 캡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