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6일 화요일

하정우 연인 구은애와 3년��에 결별


'충무로의 뜨는 별' 배우 하정우(34)가 공식 연인이었던 모델 구은애(26)와 결별했다.

지난 2008년 8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던 하정우와 구은애는 2009년 4월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공식 연애를 선언했다.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최근 하정우가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결혼관을 밝혀 구은애와의 결혼이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낳기도 했다. 하지만 한 달 전부터 방송계 안팎에서는 둘이 결별한 것 아니냐는 소문이 흘러나온게 사실. 결국 바빠진 스케줄 때문에 관계가 소원해졌고 좋은 친구로 남는 게 좋다는 결단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구은애는 6일 오후 일간스포츠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결별한 게 맞다. 올해 1월말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결별 사실을 시인했다.



- 결별사실을 한 달 동안 숨긴건데.

"나를 배려해 결별 사실을 숨겼다는 기사를 봤는데, 영화 '범죄와의 전쟁'과 '러브픽션'에 피해를 줄까 싶어서 마지막까지 밝히지 않았다. 최대한 배려를 하려고 했다."

-왜 헤어졌나.

"서로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만나는 횟수도 줄었다. 마음이 멀어지기도 했고 주변의 관심이 부담스러웠다. 최근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 보도가 나왔는데, 결혼설이었다.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다."

이별의 아픔에서 빨리 벗어나기를.............................

출처
원문링크 : 하정우 연인 구은애와 3년만에 결별

댓글 없음:

댓글 쓰기